본문 바로가기
생활물품

닥터그루트 탈모샴푸 후기 화이트 클래식 추천/향기 좋은 탈모샴푸/ 부드러운 탈모샴푸 / 닥터 그루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 닥터 구르트

by 아주혜성 2022. 1. 30.
반응형
닥터 구르트 공식 온라인 몰 화이트 클래식

아이를 낳고 나서 신경 쓰게 된 부분이 있다. 바로 탈모! 아이를 낳고 머리카락이 많이 빠진다는 소리는 들어보았는데 정말 많이 빠졌다. 나름 알고 있었지만 깜짝 놀랐다.

물론 시간이 지나니 빠지는 양이 줄어들기는 했다. 하지만 임신했을 때 들었던 말로 미리미리 탈모 샴푸를 사용하는 게 좋다 했다. 출산 후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면서 탈모샴푸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탈모 샴푸 닥터 구르트 클래식 화이트 샴푸

그렇게 많은 탈모 샴푸를 사용해 본 것은 아니지만 사용해보고 괜찮아서 쭉 사용중인 탈모샴푸 닥터 그루트!

이전에는 마트에서 판매하는 닥터그루트를 사용했었는데 탈모샴푸는 향기가 일단 한약재 냄새가 났다. 또 샴푸만 사용하는 남편은 사용하고 나면 머리가 너무 뻣뻣하다고 불만을 표했다. 그러던 중 접한 닥터 그루트 신상품!


🔻닥터그루트 홈페이지 온라인 스토어 바로가기🔻

닥터그루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

재구매율 1위 샴푸, 감아본 사람들의 선택! 탈모 고민에는 역시, 닥터그루트

drgroot.co.kr

닥터 구르트 기본 라인 외에도 인터넷에서는 다양한 닥터 구르트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이전까지도 마트에서 구입한 기본 라인을 쭉 사용해왔는데 나는 만족했는데 샴푸만 쓰는 남편이 불편해했다.

탈모 샴푸 닥터 그루트 클래식 화이트 트리트먼트

그래서 닥터 구르트 다른 라인을 알아보던 중 신상품인 클래식 화이트 샴푸가 눈에 띄었다. 부드러운 단백질 탈모 샴푸라는 말에 이끌렸다.

닥터 구르트 클래식 화이트 샴푸 트리트먼트 

닥터구르트 온라인 공식몰에서 올인원 스페셜 세트로 구입하였는데 기본이 샴푸 680ml 2개, 트리트먼트 250ml 2개인데 다른 헤어 오일 에센스, 샴푸 100ml, 명품 향수 체험팩 등 푸짐한 증정품이 있었다. 가격이 좀 있었지만 증정품이 많아서 구입해보았다.

정물 풍성한 증정품! 다른 라인까지 사용해볼 수 있어서 다음 구매에 도움이 될 것 같았다.

화이트 클래식 샴푸는 부드러운 단백질 탈모 샴푸로 극손상모도 뻣뻣함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부드러운 샴푸라고 광고하고 있었다. 일단 탈모 샴푸로 머리를 감고 나면 뻣뻣하다는 남편의 불만을 해결해 줄 수 있을 것 같아 구입!

또한 화이트 로즈 향기까지 더해져 그동안 사용하던 한약재 냄새를 떠나보낼 수 있을 것 같았다. 물론 중요한 것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 쭉 사용해 오던 샴푸라 같은 계열로 믿고 구매했다.

화이트 클래식 트리트먼트 또한 샴푸와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었다. 샴푸는 남편과 함께 사용하지만 트리트먼트는 혼자 사용하기에 양이 적어도 샴푸를 다 사용할 때 트리트먼트도 거의 함께 다 사용한다.

같은 클래식 화이트 계열의 헤어 오일 에센스! 에센스는 증정품으로 받았다. 겨울철 머리카락 정전기로 인해 신경이 쓰일 때가 많으니 종종 잘 사용해 주어야겠다. 샴푸, 트리트먼트, 오일까지 같은 향으로 일관되게 사용할 수 있어 더욱 마음에 들었다.

다른 체험 증정품들도 잔뜩 받았다. 여행갈 때 요긴하게 사용할 것 같다.

사용해본 적 없는 닥터 구르트 바디로션과 바디 클렌저. 사용해보고 괜찮으면 구입해 봐야겠다.

그리고 다른 닥터 구르트 향수 라인 샴푸들! 다 사용해보고 싶었는데 하나씩 사용해보고 다음 구입에 참고해야겠다.

하얀색 통에 금색 무늬! 깔끔한 샴푸 통에 하얀색 장미 그림까지 잘 어울렸다. 재구매율 1위! 나도 매번 닥터 구르트를 재구매하니 탈모 샴푸로는 믿음직하다.

화이트 클래식 샴푸는 노란색을 띠고 있는데 안에 반짝이는 황금색이 보인다. 그래서 전체적인 색감이 황금색으로 느껴진다. 점성이 느껴지는 샴푸!

샴푸를 짜는 순간 향기가 퍼진다. 진하지 않은 은은한 파우터 향! 너무 진하지 않아서 만족스럽다.

빛을 받으니 더욱 반짝거리는 샴푸. 샴푸가 예뻐서 쓸데는 없겠지만 뭐랄까 괜히 기분이 좋다. 뭐든 예쁘면 좋지!

트리트먼트는 기본적인 하얀색 액체였다. 향기는 샴푸와 같은 향기로 상당히 부드러웠다.

샴푸가 푸쉬 타입이라면 트리트먼트는 튜브 타입으로 손으로 눌러 원하는 만큼 짜내면 된다.

샴푸, 트리트먼트 전부 하얀색 바탕에 금색 그림이 예쁘다. 욕실에 놓아도 인테리어를 헤치지 않는 기본 화이트색이라 제일 마음에 들었다.

닥터 구르트 애딕트 헤어 오일 에센스는 머리를 감은 후 수건으로 물기를 닦아낸 후 모발에 전체적으로 발라주면 된다. 드라이 후 마무리로 한번 더 발라줘도 좋다고 한다.

머리를 더욱 부드럽게 해 주고 손상모도 한번 더 관리해줄 수 있는 오일 에센스! 겨울철 정전기가 많이 일어나는데 오일 에센스를 바르면 덜한 느낌이다.

오일 애센스는 샴푸와 마찬가지로 푸쉬 타입이다. 내용물은 투명색! 향기는 샴푸와 같은 향이 나서 같은 계열을 쭉 사용하니 더욱 향이 짙어지는 느낌이다.

탈모도 예방하고 머리에 향기까지 입힐 수 있는 닥터 구르트 화이트 클래식 샴푸! 증정품으로 주는 애센스로 머릿결까지 살릴 수 있어 더욱 알찬 구입이 되었다.

머리를 감을 때 화이트 클래식 향이 욕실을 가득 채워서 씻는 내내 기분이 좋았다. 남편도 샴푸로만 머리를 감은 후 뻣뻣하지 않고 부드럽다고 해서 만족스러운 구매가 되었다.

앞으로도 꾸준히 구매할 것 같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